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일상

범계 고기집 하남돼지 다녀왔습니다.

범계 고기집 하남돼지 다녀왔습니다.

 

 

어제 고기를 먹으러 근처에 있는 고깃집을 탐색하다

 한번 가봐야지 했지만 맨날 사람이 많아서

갈 수 없었던 하남돼지를 방문했습니다.

6시가 조금 안된 시간이라 다행이 웨이팅 없이 입장.

바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요즘 유행이 다 구워주는 건가봐요.

얼마전에 다녀왔던 고깃집도 직원들이 다 구워줘서 너무 편했는데.

역시 하남돼지도 모든것을 직원분들이 다 해주십니다 ㅎ

 

 

 

 

 

 

 

그냥 맘편히 앉아서 수다 떨다 보면

 고기가 구워져서 먹기만 하면되요 ㅋㅋㅋ

고기를 먹는데 소주가 빠질 순 없죠!

처음처럼 간단하게 각 1병씩 했습니다 ㅋㅋㅋ

 

 

 

 

 

먹다가 요즘 나온 맥주 피츠행사한다며 한병 공짜로 ㅋㅋ

총 소주 2병, 맥주 1병 먹었네요.

고기도 맛있고 소주도 술술 ㅋㅋㅋㅋ

 

 

 

 

 

 

 

 

마지막 입가심으로는 김치말이국수를 시켰습니다.

냉면을 시킬까 하다가... 왠지 김치말이가 땡겨서;;ㅋㅋ

어쨋든 탁월한 선택이였습니다 ㅋㅋㅋㅋ

 

한돈인증점으로 국내산 고기만 판매하고 있는 하남돼지.

다른건 몰라도 구워주는게 제일 좋은 듯 ㅎㅎ

 

 

 

 

 

맨날 웨이팅이던데...

다음에 또 올때도 좀 일찍 와야할듯.

사진 보고 있자니 또 먹고싶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