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일상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받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받았습니다!

 

 

참 오래도 걸렸네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약 3달? 4달?

정도 된 것 같은데 이제서야 애드센스 핀번호를 받았습니다.

이제 이걸로서 모든 준비는 끝.

열심히 글을 쓰고 광고 수익이 생기면

 나중에 돈도 찾을 수 있습니다.

 

 

 

 

 

 

 

핀 번호를 보낸다고 한 3주 전에는 메일이 온 것 같은데...

이제서야 도착!

 

간단하게 핀번호만 적혀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구글 애드센스를 접속한 후 번호를 넣어주면 끝!

이로서 모든 준비는 끝난거죠.

 

 

 

 

매일 매일 많게는 2~3달러 적게는 1달러도 안되는 돈이 적립되고 있지만

티클모아 태산이라고 1년 뒤에는 그래도 한번 정도 술값이나

 사고 싶은 것을 살 수 있을 정도가 모이지 않을까 싶네요.

 

더 노력한다면 더 많은 금액이 쌓이겠죠?

한번 달려봐야겠습니다!! ㅎㅎ

 

 

 

 

 

 

 

날씨가 너무 더워서 밖에서 망고빙수 한그릇 하고 왔네요.

너무 더운 요즘 건강에 유의 하시고,

맛있는 음료나 빙수 한그릇씩 하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