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여행

서울근교 가평 용추계곡 떠나고싶다!! ㅠ

서울근교 가평 용추계곡 떠나고싶다!! ㅠ

 

 

여름이되면 꼭 생각나는 곳이 있죠.

바다는 아니고 바로 계곡입니다.

개인적으로 계곡을 더 좋아하는데요,

시원하게 물놀이도 할 수 있고 고기도 구워먹으며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바닷물은 짜고 찝찝하다는;;)

 

 

 

 

 

아무튼 얼마전에 포털 사이트에 소개됐던 가평용추계곡!!

가깝기도하고 놀기 좋다고 해서 꼭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입니다.

예전에 고향에 살때는 시도 때도 없이 계곡으로 물놀이하러 가곤 했는데 ㅠ

수도권에 살다보니 쉽지가 않습니다.

 

 

 

 

깊이도 적당하다고 하고 일단 무엇보다 가까우니까 좋은듯.

이제 8월 이니까 주말을 이용해서 여행을 계획해야 할 듯.

아직 휴가도 못갔으니 미리미리 준비해야겠습니다^^;

 

 

 

 

 

 

사람이 많은 곳은 별로이긴한데 ㅠㅠ

알려지지 않고 가까운 계곡 있으면 진짜 좋겠네요...

예전에 동네 정말 좋은 계곡이 있었는데... 입소문과 페북

때문에 한두 해 만에 완전 관광객들로 인산인해...

그래서 더 알려지지 않은 곳들이 그립네요..

 

 

 

 

 

 

뭐 어디가 됐든간에 여행에는 바베큐가 빠질 수 없죠!

작년에 펜션에 놀러갔을때 찍어둔 사진인데 ㅋㅋㅋ

비쥬얼이 좀 그렇네... 그래도 먹고싶어지긴 합니다. 

아.. 계곡으로 놀러가고싶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