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영화

실화라서 더욱 재미있고 감동적인 영화 13시간

#실화라서 더욱 재미있고 감동적인 영화 13시간

 

 

 

오랜만에 집에서 영화를 봤습니다.

시간나면 가끔은 혼자서 3~4편씩 보기도

하는데 요즘에는 그런 시간이 잘 나질 않네요.

작년 3월에 개봉했던 영화 13시간입니다.

 

리비아에서 발생한 끔찍한 테러 사건을 소재로

한 영화로 실제 상황 같은 내용이 아주 스릴있네요.

 

 

 

 

 

 

 

감독은 마이클베이로 트렌스포머 감독으로도 유명하죠.

영화를 보면서 가족이 생각나기도 하고 살짝 군대 생각도 났네요.

그리고서는 거의 게임을 상상했던 듯...;;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봤습니다.

총격신도 그렇고 가보진 않았지만 리비아의 상황을 잘 표현해 준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 우리나라 상황이 북한, 중국, 미국 등으로 인해 좋지 못한 상황인데.

제발 전쟁은 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전쟁나면 다 죽는거잖아요?

아무튼 이번 대선을 통해 보다 똑똑하고 현명한 대통령이 앞으로

더욱 살기 좋고 전쟁걱정 없는 나라로 만들어줬으면 합니다.

영화 얘기하다 별 이야기가 다나오네요 ㅋㅋㅋㅋ;;;

아무튼 영화 13시간 재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