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Item

솔러스에어 에어 써큘레이터 시원한 여름을 위해...

솔러스에어 에어 써큘레이터 시원한 여름을 위해...

 

 

저희 집은 여름에 너무 덥습니다.

오피스텔이라 통유리라 그런지...

아무튼 이런저런 이유로 다른 집과는 다르게 유독 덥죠..

5월부터 에어컨을 틀었는데요,

요즘에는 하루종일 틀어놓고 있습니다.

이번달 전기세가 얼마나 나올지 벌써 부터 걱정이네요 ㅠ

 

아무튼! 그래서 공기순환을 위헤 에어 써큘레이터를 구입햇습니다.

 

 

 

 

 

 

제품별로 브랜드별로 가격차이가 정말 천차만별이더라구요...

고르다가.. 저는 솔러스에어라는 브랜드로 구입.

일단 높이가 조절이 되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냥 보기에는 그냥 작은 선풍기 처럼 생겼는데요.

풍력을 선풍기보다 훨씬 강하게 높일 수 있어서 그런지

여기 저기 바람을 보내기에 딱 좋은 것 같습니다.

 

 

 

 

기능은 일반 선풍기랑 별다를것이 없었는데요,

리모콘이 있는 것이 좋더라구요.

오늘 처음으로 사용해 보는데 확실히

 좀 더 빨리 시원해 지는 느낌...

 

 

 

 

 

 

공기순환이 더 원활해진 듯한 느낌이네요.

아직 6월인데... 본격적 더위가 시작되면

꼭 필요할 것 같아서 미리미리 구입했습니다.

 

작은 방에는 에어컨이 없어서 ㅠㅠ

일단 이걸로 버텨보고 정 안되면 에어컨을

 하나 더 사던가 해야겠네요;;

 

 

 

 

 

이상으로 솔러스에어 에어 써큘레이터 구입후기였습니다.

바람이 쌩쌩한 것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