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일상

평촌 소고기 무한리필 맛도 좋고 가격도 짱이네!

평촌 소고기 무한리필 맛도 좋고 가격도 짱이네!

 

 

몇 일전 소고기가 먹고싶어서 고민하던 찰라...

무한리필 가게가 있어서 찾아서 갔습니다.

보통 이런 곳은 맛이 보장되지 않지만...

소고기를 저렴하게 많이 먹을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어서 선택했죠.

 

 

 

 

 

 

 

그런데... 생각과 달리 맛도 짱...ㅋㅋㅋㅋㅋ

괜찮아서 놀랐습니다.

전날 술을 많이 먹어서 소주는 딱 한병으로 끝냈지만,

그렇지 않았다면 아마 최소 3개는 먹지 않았을까...ㅋㅋㅋ

 

 

 

 

 

 

샐러드바도 있어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고

고기가 무한리필이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네요 ㅋ

그런데 아무래도 소고기는 느끼해서 먹는데 한계가 금방 오는듯..ㅎㅎ

마지막엔 사이다 같은 음료가 꼭 필요한 듯 합니다.

음료도 무한이니 걱정은 없어요 ㅋㅋㅋ

 

 

 

 

국내산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솔직히 지금까지 시중에서

 먹어본 소고기중 손꼽히는 곳이였습니다.

매번 일반 수입소고기를 판매하는 식당에서는

이게 소고긴지 돼지인지 분간도 안되었었는데...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괜찮고.. 가끔 먹고싶을때 찾아야겠네요.

 

 

 

 

 

참 1인 가격은 28000원... 결코 저렴하다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무한리필이니까 ㅋㅋㅋㅋ 이 정도면 뭐.. 짱!!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