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일상

평촌 냉모밀 시원하게 먹고 왔습니다!

평촌 냉모밀 시원하게 먹고 왔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매번 시원한 음식이 땡기곤 합니다.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시원한 냉모밀을 한그릇 뚝딱 하고 왔네요.

평촌역 근처에 위치한 곳인데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아요.

얼마전에 TV프로그램 최고의 사랑에서도 나왔던 브랜드이던데...

 

가게 이름은 겐로쿠우동...

우동전문점인듯 한데...

저는 시원하게 모밀로다가 ㅋㅋㅋㅋ

 

 

 

 

 

 

 

저 유부초밥은 서비스!

점심때만 제공해 주는 서비스가 2품목 있었는데 하나는 품절.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유부초밥으로... 그런데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주문한 냉모밀!!

양이 어마어마하죠?

아마 면이 무한이라고 했던것 같은데..

주문할때도 면의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최고 많이!! ㅋㅋㅋㅋ

 

 

 

 

 

 

오랜만에 시원한 냉모밀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매번 실패했었는데 ㅋㅋㅋ

집이랑 멀지 않은데 가끔 가서 먹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