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일상

스크린야구 완전 대박!! 남자의 게임~

스크린야구 완전 대박!! 남자의 게임~

 

 

 

주말에 고향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들도 만나고 집에 볼일도 있었거든요.

그렇게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술을 한잔 했는데...

술을 먹고 나서 가야할 곳이 있답니다.

그곳은 스크린 야구장.

 

 

 

 

 

 

 

 

 

 

야구를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내기 하면 그렇게

재미있다고 하길래 가서 편을 나누고 4:4로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실제로 팀을 고를 수도 있고 실제 응원가도 나오더라구요..

 

 

 

 

 

 

 

 

 

간단히 맥주를 먹으면서 즐길 수 있어 더 좋은듯 ㅋㅋㅋㅋ

촌동네에 이런게 다 생기다니 엄청 신기 ㅋㅋㅋ

근데 장사 겁나 잘되더라구요...

간신히 예약해서 새벽 12시 반쯤 시작;;;

 

 

 

 

 

 

 

처음 해봐서 그런지 처음에는 어버버..

무조건 3진.... 또르르...

 

 

 

 

 

 

하지만 이내 타격감을 되찾고 ㅋㅋㅋㅋㅋ

홈런 3방과 안타 4방 ㅋㅋㅋㅋㅋ

독보적인 활약으로 우리팀이 승리했습니다.

 

 

 

 

 

 

 

무려 5할의 기록 ㅋㅋㅋㅋㅋㅋ

첫타선 빼고는 다 공을 치긴 했던것 같네요 ㅋㅋㅋ

맨날 하던 친구들은 0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너무 즐겁게 놀았던것 같습니다.

 

 

 

 

 

 

 

스크린야구 이렇게 재미있는지 몰랐네요...

여기 사장님 때돈 버실듯.. 좋겟다 ㅠㅠ

 

아무튼 술한잔 먹으면서 놀기 정말 좋은거 같네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