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Item

축구용품 무릎보호대 구매했습니다.

축구용품 무릎보호대 구매했습니다.

 

 

 

요즘 축구를 좀 자주 하다보니 무릎에 벌써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특별히 아픈건 아닌데 뭔가 힘이 들어가지 않는 느낌..ㅠㅠ

이러다 잘못되는건 아닌지... 조만간 한의원도 다녀와야 할 것 같습니다.

 

조금이나마 부상을 줄여보고자 무릎보호대를 구입했습니다.

처음에는 홈플에서 하나 구입했는데...

찍찍이가 있더라구요;; 이러면 운동하는데 걸리적 거려서 반품.

 

 

 

 

 

 

 

 

 

그리고는 이마트에서 새로 구입했습니다. 브랜드는 Bigten.

 

 

 

 

 

 

 

 

 

판매가 잘되는지 M사이즈는 다 팔렸더라구요.

등치가 좀 있다보니 라지도 충분할 것 같아서 L로 구입!

일단 한쪽만 착용해보고 괜찮으면 양쪽다 착용할 생각입니다.

 

같이 운동하는 형님께서 여기 제품이 잘 안늘어나고 좋다고 하여 ㅋㅋㅋ

원래는 약국에서 구입할 예정이였는데 거기꺼는 금방 늘어난다고 하더라구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괜찮은것 같습니다.

탄력도 좋고 좀 긴것 같은 느낌이 있는데

일단은 사용을 해봐야 정확히 알듯 하네요.

 

 

 

 

 

 

 

 

착샷인데요, 좀 긴편이긴 하네요...

이거 사용해보고 너무 길다 싶으면 다음에는 M 사이즈로...

이번 주말에는 무릎보호대 착용하고 경기 해야겠습니다.

 

 

 

 

 

 

 

어렸을때는 이런 보호장비 하나도 필요 없었는데 ㅠㅠ

점점 더 몸이 말을 안듣고 아프기만 하네요...

그래도 건강을 위해서는 운동 열심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