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일상

육회 그리고 한우초밥 저렴하고 괜찮네!

 

육회 그리고 한우초밥 저렴하고 괜찮네!

 

 

지난 주말에 집에서 소주 한잔 먹으려고 근처 정육식당에서 사온 육회랑 초밥입니다.

요러케 가격이 25000원 이니까 밖에서 사먹는것에 비하면 저렴한 가격이죠.

그리고 무엇보다 냉동이 아니니 더욱 맛도 좋구요.

 

 

 

 

 

 

 

 

 

 

양도 얼마 안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그리고 초밥은 밥에 양념이 안되있기는 했지만

소금장을 찍어먹으니 딱 맞네요.

 

 

 

 

 

 

 

요거 한팩에 오천원.

초밥 가격을 생각하면 정말 저렴하죠?ㅎㅎ

 

 

 

 

 

 

 

 

다음에 육회나 한우초밥 먹고싶으면 이렇게 사다가 먹어야 할 듯.

정육식당이라 그런지 신선하고 저렴하고 ...

나중에는 거기가서 고기도 먹어봐야겠네요 ㅋㅋㅋㅋ

아 사진보니 배고프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