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축구

16/17 EPL 우승팀 확정, 기타 5대 리그 상황.

 

16/17 EPL 우승팀 확정, 기타 5대 리그 상황.

 

 

 

유럽리그가 막바지로 치닫고 있습니다.

이미 여러 리그들은 조기 우승팀이 확정된 곳이 있죠.

이번에 제가 즐겨보는 EPL도 우승팀이 확정되었습니다.

지속적으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던 첼시!

 

 

 

 

 

 

 

지난시즌 10위로 마치며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줬던 첼시가 이탈리아의

지략가 콘테감독을 선임하면서 다시한번 강팀으로 거듭나는 것 같습니다.

다음시즌 챔피언스리그와의 함께 해야하는 일정을 어떻게

잘 헤쳐나갈지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팀이기도 하네요.

 

 

 

 

 

 

 

 

EPL의 첼시보다 더욱 빨리 조기 우승을 확정지은 팀이 있습니다.

바로 바이에른 뭔헨입니다. 워낙 분데스리가에서 독보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팀이죠.

이번 우승이 5연속인가? 라던데...정말 대단합니다.

그런데 시청자 입장에서는 너무 일방적이라 리그의 재미가 좀 떨어지는 느낌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바로 다음 조기 우승을 눈앞에 둔 팀!

바로 이탈리아의 유벤투스입니다.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오른 팀이기도 하죠.

이번주 로마와의 경기에서 최소한 비기기만 하더라도

 남은 일정 상관없이 우승을 차지하게 됩니다.

요즘 유벤의 상승세도 아주 무서운듯 하네요.

 

 

 

 

 

 

 

 

나머지 프리메라리그에서는 여전히 레알과 바로셀로나의 선두 경쟁이 뜨겁고

마지막까지 가봐야 결과를 알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리그앙에서도 마찬가지로 모나코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 확정적이지는 않죠.

 

괜히 유럽리그가 막바지로 가니 아쉬운 마음입니다.

빨리 다음시즌이 시작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