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일상

공짜로 곱창전골 먹고온 이야기~

공짜로 곱창전골 먹고온 이야기~

 

 

어제 저녁을 밖에서 해결했습니다.

거의 집에서 먹는 편인데 월요일부터 외식을 했네요.

메뉴는 곱창전골. 라면사리가 기본으로 들어가있습니다.

비쥬얼 완전 괜찮죠?ㅋㅋ 맛도 좋았습니다.

근데 공짜로......이번에도 공짜로....

 

 

 

 

 

 

여자친구분께서 또 무언가를 당첨이 됐다며 공짜시식권이 생겼습니다.

근데 괜히 눈치보이고 ㅋㅋㅋㅋ 먹는게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들어가는지 모르겠습니다.

공짜라 좋지만 마음편히 먹지 못하는건 좀 그렇네요;

 

 

 

 

 

 

 

그래도 맛도 좋은 음식을 돈한푼 안내고 먹은게 기분이 좋긴합니다.

다음에는 돈 내고 가서 구이로 한번 먹어야겠습니다.

점심시간인데 다들 맛있는 식사들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