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 일상

범계 무한리필 샤브샤브 소주까지?!

 

범계 무한리필 샤브샤브 소주까지?!

 

 

주말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일요일인 오늘 느즈막히 일어나서 밀렸던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다녀왔던 범계 무한리필 샤브샤브 이름은 키친폿입니다.

이름이 좀 특이해서 ㅋㅋㅋ 기억에 남네요.

일단 앉자마자 배가고파 샐러드바에 있는 음식들을 잔뜩가져와서 먹었습니다.

 

그동안 여러곳의 뷔페를 다녀봤지만 샤브샤브 무한리필에

샐러드바 음식까지 이렇게 다양한 곳은 거의 없었던것 같네요.

초밥종류부터 튀김, 뭐 각종 샐러드, 냉면, 디저트 까지 정말 다양했습니다.

 

 

 

 

 

 

 

 

 

거기에 놀라웠던 사실은 소주 또한 무한리필이라는 사실!

맥주도 무한입니다;;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ㅋㅋㅋ 정말 그 전날 과음만 하지

않았다면 소주 2병은 먹고 왔을것 같애요 ㅋㅋㅋ

 

 

 

 

 

 

 

잔뜩 샐러드바로 배를 채우고나서 본격적으로 샤브샤브를 먹어봅니다 ㅋㅋ

야채잔뜩 넣고 소고기가 무한이니 팍팍 먹습니다 ㅋㅋㅋ

 

 

 

 

 

 

 

무한이라 채소나 고기 상태가 좋지 않을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

다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깜놀... 앞으로 여기 자주오게 될듯하네요.

 

 

 

 

 

 

 

그렇게 1차전을 끝낸 후 해물까지 잔뜩 넣어서 2차전 시작.

역시나 해물도 무한입니다.

근데 여기서 쭈꾸미 상태가 살짝 안좋았는지 비린내가 ㅠㅠ

나머지는 다 괜찮았는데 그게 좀 그렇더라구요.

하지만 그 비린내는 마늘을 듬뿍 넣어서 잡았습니다 ㅋ

그랬더니 국물이 완전 끝내주더라구요 ㅋㅋㅋ

 

 

 

 

 

 

마지막 국수랑 죽까지 만들어 먹었는데

그건 아쉽게도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정말 오랜만에 배터지게 먹었던 식사후기였습니다.

가끔 폭식이 생각나면 아마 자주 오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땐 소주맥주도 잔뜩 먹어야겠습니다.